[사진 출처 : Skysports]

http://www1.skysports.com/football/news/11670/7503315/RVP-rubbishes-Real-interest

아스날의 주장 로벤 반 페르시는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에 가고 싶다고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반 페르시는 2013년 6월 아스날과의 계약이 만료된다. 아스날은 반 페르시와 계약 연장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그는 아스날과의 재계약을 서두르고 있지 않다. 그런 가운데 맨체스터 시티,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가 반 페르시에게 관심을 보였다.

이어 스페인 일간지 ‘마르카’는 반 페르시가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중요한 구단에서 관심을 받게 된다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 당연히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싶다.”며 그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음을 보도했다.

이에 반 페르시는 ‘트위터’를 통해 “스페인 일간지에 나온 것과 달리 나는 ‘마르카’와 인터뷰를 한 적이 없다.”며 ‘마르카’의 보도가 근거 없는 소문임을 밝혔다.

아스날은 반 페르시가 올해 안으로 재계약을 맺지 않으면 내년에 이적료를 받지 못한 채 그를 자유계약으로 풀어 줘야 한다. 따라서 아스날은 그 전에 반 페르시와의 재계약을 성사시키지 못한다면 이적시키는 방안도 고려해봐야 할 것이다.

한편, 반 페르시는 11/1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블랙번과의 경기에서 세 골을 추가하며 22골로 리그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BLOG main image
싸커몽키의 축구세상

by 싸커몽키

카테고리

싸커몽키의 축구세상 (414)
국내축구 (161)
해외축구 (158)
축구기타 (19)
축구여행 (4)
지난대회 (51)
기타 (21)



싸커몽키'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